반응형

IROOM 2 in 1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PLUS AST-009

 

 

IROOM 2in1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PLUS AST-009

https://coupa.ng/bCXKxv

 

 

★ 리뷰 ★

 

 

 상품리뷰 1

 

사실 대기업 국산이나 미국 유명 제품(다이슨)을 구매할 거라 생각하고 1주일간 인터넷 쇼핑으로 여러 군데 알아보다 문득 차이슨 제품을 알게 되었네요.구매 전까지 믿음이 별로 없다가 제품을 받고 조립하고 파워 스위치를 켜는 순간 국내/외국 대기업 제품에 거품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이 제품 디자인도 품질도 대만족입니다. 무선청소기 10만원 초반대 이 정도 성능을 가진 제품은 드물 것 같습니다. 다만 중소기업제품은 리튬 배터리 수명이 대기업보다 현저히 떨어져 오래 사용 못한다고 소문이 있어서 고민은 되네요. 최소 5년은 밧데리 수명이 가능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이 5분의 1 저렴한것은 이유가 있겠지만 아무튼 현재까지 사용해본 경허므로 가격 대비 가섬비가 아주 높은 제품이고 중국산이 이정로일 줄은 몰랐네요. 한국 대기업은 긴장해야 할것같고 저령 하고 가섬비 높은 제품을 공급해야 이제는 살아남을 것 같네요.

 

더이상 애국심을 빙자한 국산제풍 무조건 애용은 설득력이 떨어진다고 봅니다. 무한 경쟁시대에 살아남기 위해서는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얼마나 저렴하고 뛰어난 성능을 가진 제품만이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고 지금 시대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아무튼 이런 좋은 제품을 선택하고 이용할수 있었다는 것에 나의 선택에 만족하며 잘 사용토록 하겠습니다. 더욱 좋은제품을 많이 만들어 고객을 감동할 수 있도록 자이슨 기업은 노력해주시길 당부합니다.

 

 상품리뷰 2

 

차이슨, 다이슨 짝퉁 무선청소기? 예전부터 차이슨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차이슨이라고 하면 왠지 메이드 인 차이나에 흡입력 약하고 잘 고장 나고 무겁고 AS 안되고 그런 줄로 알고 있었습니다. BUT! 아이룸 AST-009 무선청소기를 구매하고 난 뒤에 매일매일 청소기를 돌리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처음받고 나서 하자 없는지 확인한 뒤 바디와 본체를 연결하고 돌렸는데 웬걸 유선청소기에 비하면 소음은 없는 수준에 흡입력은 얼마나 좋은지 바닥 전체를 한번 쓸고 청소기를 밀었는데 먼지통에 먼지가 가득 생겼습니다. 이게 10만 원 초반대에 이런 가성비와 성능을 가진 무선청소기가 대한민국에 있다는 게 놀라울 따름이었습니다.

 

거기다 AS2년 무상 보증에 침구브러쉬까지 정말 말도 안 되는 가격에 구성까지 전 너무 만족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혹시 자취하시는 분들! 6~8평 원룸에 사신다면 친구들이랑 술 2번 안 먹고 아이룸 무선청소기 AST-009 무조건 구매하십시오 아니 그냥 사세요 이 정도면 혜자 청소기입니다. 그냥 사고 매일 하루에 2~3분 구석구석 밀어 보세요. 청소의 즐거움을 만끽하게 될 것입니다. 이상 자취생 필수템 “아이룸 무선청소기 AST-009”리뷰였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