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OX 축 교환식 레인보우 LED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청축

 

COX 축교환식 레인보우 LED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청축

 

https://coupa.ng/bDbgP2

 

★ 상 품 리 뷰 ★

 

 

 상품리뷰 1

 

1. 일단 배송은 말핳것두없이 빠르고요.같은 모델로 블랙색상으로 사용하고 있는데너무 만족도가 높아서 선물용으로 화이트로 재주문하게 됐습니다.이번에도 제품하자없이 잘 도착했고요.RGB 감성은 진짜 다시봐도 죽이네요. 취향에 맞게 키보드 LED설정도 하고 너무 이쁩니다. 혹여나 LED설정하는법 모르실 분들 위해 동영상도 올렸네요. 정말 강추합니다!
아그리고 블랙보단 화이트가 빛이 더 이쁘게 보이네요ㅋㅋ 

 

2. 스프링 소리가 무슨 소리였는지 몰랐었는데 말 그대로 키보드가 눌리면서 통울림 생기고 가까이서 들으면 잘 들리더라고요.  전 그걸 감안하고 샀기에 그렇게 신경은 많이 안 쓰였어요. 원래 청축은 시끄러운 타입이라 회사나 조용한 곳에서 쓰기에는 추천드리지 않고요. 집에서 게임 용도로나 집에서 개인작업용으로 쓰시는 걸 추천드려요. 오자마자 소리 들어봤는데 눌리는 감도 좋고 소리도 좋았어요. 통울림 현상있는걸 알고 구매하셔야 할듯해요.

가격도 다른것보다 싸기도 하고 디자인이 무엇보다 이뻐요. 불빛도 원하는대로 누르면 나오게 하는 것, 누르면 퍼지는 것 등등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불량이 좀 온다그래서 불안했는데 불량은 제껀 아닌 것 같아요.고민하지 말고 구매하세요. 그리고 불빛은 컴퓨터에 연결하고 컴퓨터가 켜지면 그때 불빛도 같이 켜져요

 

 상품리뷰 2

 

화이트가 더 이뻐 보여서 화이트 주문하려고 했는데 화이트는 넘 오래 걸려서 블랙 주문했습니다. 블랙은 주문하고 그다음 날 바로 도착해서 너무 좋았어요. 첨에 기계식, 청축 이런거 1도 모르고 그냥 소리 맘에 들고 led 때문에 그냥 마냥 이뻐서 구매했는데 받고 너무 놀랬습니다. 정말 이런 거 너무 갖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온라인 오프라인 요기조기 알아보고 쿠팡에서 구매~ 제가 원하는 디자인 부분이라던지 키감이라던지 성능적인 부분에서 따져 봤을 때 쿠팡이 제일 가격대가 착하더라고요.ㅎㅎ

 

그래서 후기 같은것도 정말 꼼꼼히 보고 구매해서 받았는데 정말 가격 한 개도 안 아까웠음요. 어떤 분들은 결함이 있다, 역시 싼 거는 걸러야 한다. 키캡이 한 개 빠져서 왔다 등등 이런 얘기가 적지 않게 있었는데요. 저는 없었어요. 그리고 받자마자 바로 연결 후 사용했는데 이상 1도 없었고요. led고장이라던지 빛 번짐이라 던 지 키보드에는 문제가 한 개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별다섯개~ 아 아쉬운 점 이라 해야 되나 아님 제가 잘못 이해한 건지~

 

게임을 많이 하다 보니 여 러키를 동시에 누르면 입력되는 게 있고 안 되는 게 있는데 이 키보드는 광고문에 동시입력이 가능하다 쓰여있던 거 같은데  전 안되더라고요.  불량인가요? 여하튼 그 점 빼고는 너무나 전부 맘에 쏙 듭니다. 화이트도 함 써보고 싶긴 한데 막상 블랙 써보니 화이트는 때 탈까 봐 엄두를 못 내겠네요. 키보드 무게감도 적당히 있어서 쉽게 밀림 현상도 없고요 크기는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아요. 그냥 딱 적당한 거 같아요. 아직 다른 문제는 발견 못해서 뭐 고장 나거나 싫증 나면 한 개더 사 볼만한 거 같습니다.

 

 상품 리뷰 3

 

가격 대비 괜찮지 않나 싶어요. 전문가가 아니라 성능 그런 것은 모르겠고 종일 타 자치 고일 하는데  뭔가 기분 전환하고 싶어서 탁탁 소리 나는 키보드를 사고 싶었어요.게이밍 키보드를 사라는데 그중에도 갈축? 청축? 적축? 뭐 그런 걸 선택해야 해여하튼 제가 원하는 탁탁 은 청축인 듯하여 쿠팡에서 검색해서 샀어요.

직접 가서 만져보고 맘에 드는 것을 찾았는데 십만 원 훌쩍 넘는데 그에 비해 훨씬 싸네요.조명은 생각보다 약해요. 사무실이니 환해서 그런가 봐요.게임방 같은 곳에 선 이쁠듯해요. 그리고 무거워요. 기존에 쓰던 삼* 키보드보다 몇 배는 무거운 듯 이런 건 원래 그런 건가여하튼 탁탁한 건 제가 원하던 스타일이긴 한데사무실에서 생각보다 많이 민망하네요. 아무도 신경 안 쓰는 사무실인데도 이소리만 쩌렁쩌렁 앞에 직원 통화할 땐 타자 못 치겠어요.적축? 갈축? 그런 것도 알아볼걸 싶네요.

 

 

 

 

 

"본 포스팅은 쿠팡에게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제품의 구입 및 판매에 관련된 내용은 글 작성자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