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자시안 자마젠타 HDH-001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자시안 자마젠타

 

https://coupa.ng/bDbcHd

 

★ 상 품 리 뷰 ★

 

 

 상품리뷰 1

 

상품은 문제없이 잘도착했습니다. 다만 파손위험에 대비한 포장이 너무 허술한것이 단점 입니다. 에어캡이나 포장에 대해 좀더 신경써주셨으면 합니다. 요즘 배송기사들이 빠른배송에만 집중하고 있고 상품의 파손에 대해서는 전혀 신경을 안써서 좀 걱정이 많았습니다. 역시나 포장에 테이핑도 안되있어서 배송박스가 상품에 비해 너무 크다보니 포장이 풀어져서 상품과 포장이 따로 놀더군요. 덕분에 파손이 있지 않을까 상당히 마음 졸리면서 확인했습니다.

 

조금더 구매자가 안심할 수 있는 배송과 포장을 해주셨으면 하네요. 내돈주고 구입하는 제품인데 파손되서 오면 책임은 아무도 져주지 않는데 구매자만 손해를 보니 너무 안타깝습니다. 저는 이번에 운이 좋았는지 파손은 없었지만 전자기기는 구매하기가 좀 꺼려집니다. 사전예약자를 위한 안내 메시지와 전화 상담은 매우 좋았습니다.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고, 아트북 또한 안내받은 기간내에 잘 도착했습니다. 포장에 대한 신경을 조금더 써주시면 완벽할 것 같습니다. SSG의 좋은 이벤트로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잘 샀으며, 상품내용은 말할 것 없이 좋으니 제품자체에 대한 단점을 꼽을 필요는 없을것 같네요.

 

 상품리뷰 2

 

1. 조이트론에서 닌텐토 스위치 라이트 구매했어요! 워낙 파손되기 쉬운제품이라 배송부분에서 많이 걱정했는데 안전하게 보내주셨어요. 그리고 캡이랑 보호필름 등 사은품도 많이 보내주셨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자시안 자마젠타 한정판 구매했는데 빛 받으면 뒤에도 멋지게 반사되네요. 기쁜 마음으로 이로치 포켓몬 잡으러 가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구매는? 조이트론입니다.

 

2. 겜블리 진짜 최고에요!! 물건 하자없고 배송진짜 최고빠르고 최고에요!!! 개인적사정으로 3번을 결제취소하고 재결제했는데 아무튼 응대도 너무 감사히 잘해주셨고 너무만족합니다!! 어제주문했는데 벌써 받아서 모동깔아서 게임중입니다!!!!  지금 모동때문에 라이트도 가격이 오른 상태지만 그래도 너무 만족해요.   동숲하는데 아무지장없어요.
    

3. 포장 넘 잘해서왔어요. ^^ 뽁뽁이만 뜯고 나머지는 아이들이 개봉하라고 이대로 들고 집으로 갔네요. 이게 머하는짓인가싶다가도 아이들이 넘 좋아하니 대만족입니다.^^ 선택의여지는 없었지만 어차피 사야할 악세사리들 한번에 배송받아 좋았어요. 악세사리들도 딱 필요한것만 들어있어서 나쁘지 않았구요.

 

 

 

 

 

 

"본 포스팅은 쿠팡에게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제품의 구입 및 판매에 관련된 내용은 글 작성자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