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품 닌텐도 스위치 본체 배터리 개선판

 

정품 닌텐도 스위치 본체 배터리 개선판

 

https://coupa.ng/bDa7 J1

 

★ 상 품 리 뷰 ★

 

 

 상품 리뷰 1

 

 

1. 설레는 마음으로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배송되었어요. 오전에 주문하면 당일 출고하는 듯합니다. 미처 사진을 못 찍었지만 배송 박스 상태도 깔끔하게 배송되었고 특히 혹시나 하는 초기 불량 AS를 생각하면 이마트몰에서 사는 게 정말 잘한 선택인 거 같아요.

 

박스 설명서대로 전원 켜고 설정하고 등록하고 장비 불량이 없나 하고 하나씩 확인해봤는데 전혀 불량 없고 바로 젤다의 전설 구매한 거 실행하고 즐겁게 게임했지요. 어중간한 곳에서 만원 이만 원 아낀다고 구매하는 것보다는 차라리 여기서 구매해서 하는 게 속편 합니다. 정말 고마워요.

 

2. 1일 날 12시 되자마자 주문해서 2일 5시쯤에 받았습니다 1일 오후 5시쯤이지에 집하가 되고 거기서 며칠간 머물 줄 알았더니 걱정하던 거완 달리 상당히 빨리 받았네요. 후기를 지금 쓰는 건 재밌게 하다 보니 후기 쓰는 걸 깜빡해서 문의글에 완충제 빠방 하게 넣어달라고 했더니 넣어준 건 종이 구긴 거네요.

 

저게 과연 얼마나 효과가 있을는지.. 상자가 타이트해서 쉽게 움직이진 않는다 쳐도 찌그러짐 방지엔 과연 효과가 있을지 뭐 여하튼 다행히 찌그러진 곳 없이 상처 난 곳 없이 제대로 받았네요. 온라인 샵에서 생각도 못한 도장도 찍혀있고요. 본체를 포함한 모든 액세서리 이상 없이 구동됩니다.

 

 

3. 벼르고 벼르다, 존버 포기했습니다 2세대 나오면 지르려 했는데 만족도가 그래도 높아요 1세대 기기임을 감안해서 그런 지배 송도 만족합니다. 뽁뽁이도 꼼꼼하게 몇 겹으로 싸주시네요. 장점 - 조이콘의 활용, 진동이 게임의 박진감도 더하고 색도 실물이 훨씬 이쁘네요. - 콘솔게임처럼 확장된 화면에서 할 수 있어서 좋아요. - 게임 퀄이 괜찮네요. 재밌어요.(닌텐도 첫 구매)

 

단점 - 무거워요. - 화면이 작아요. 다음 세대는 부디 베젤을 줄이고 화면을 키워주길 바랍니다. - 테이블 모드로 후면 거치대의 각도가 아쉬워요 각도가 더 벌어졌으면 좋겠네요 화면이 너무 서 있어요. - 와이파이 지원 대역이 적고 수신감도도 낮아요. 그래도 해상도가 HD여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도트가 튀어 보여서 신경 쓰인다던가 하진 않네요. 아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점도 아쉽네요. 그래도 추천합니다. 게임 돌리면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상품 리뷰 2

 

 

1. 그래도 빨리 도착했네요. 느리지는 않습니다. 한 개당 5분 안에 포장한다고 가정하면 10개만 해도 50분이에요. 500개면? 1000개면? 후 엄청납니다. 게다가 그냥 단품이 아니라 각자 원하는 타이틀이 다 다르잖아요? 아직 못 받으신 분들 조금만 기다리시면 도착할 거예요:)

 

포장도 다들 극악이라고 하시는데 포장도 약하긴 하지만 이 정도면 좋습니다. 스위치 박스보다 크면 안 움직이게 고정해야 하는데 뽁뽁이 한 겹만 더 있었음 했지만 그래도 괜찮네요. 얼른 연결해봐야겠습니다. 아 그리고 박스 맘에 드는 문구가~

 

2. 배송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원래는 PS4를 구매하려고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주변 지인의 추천으로 닌텐도 스위치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젤다의 전설도 워낙 재미있다고 소문이 나있어서 스위치를 구매하기로 결정을 하고, 쇼핑몰에서 검색하다 보니 신세계몰에서 PS4 vs 닌텐도 스위치 라이벌전 행사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할인행사로 할인 쿠폰도 받았고요.

 

마침 카드사 추가 할인 기간이어서 결제일 할인까지 적용하니 신세계몰이 제일 저렴하더라고요. 쿠폰 받고서 PS4와 고민하다가 닌텐도 스위치로 구입했는데 안전하게 배송 잘 왔어요. 요즘 연말이라 업무가 바빠서 아직 제대로 게임을 즐겨보지는 못했지만, 현재까지는 별 이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스위치는 휴대용 모니터가 있어서 공간의 제약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 조이콘을 분리해서 활동성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 등 편리성 면에서는 닌텐도 스위치가 PS4 보다는 앞서는 것 같아요.

 

그러나 저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게임이 많아서 성인이 즐길만한 그래픽이 뛰어난 게임이 부족하다는 점이나 게임 타이틀의 종류와 개수의 부족, 게임 타이틀 가격의 저렴함 등에서는 PS4 보다는 아직 많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구입 시에 신세계몰에서는 사은품으로 보내주신 블루투스 컨트롤러도 보내주셨어요. 조이콘과 번갈아가며 사용하면 매우 편리할 것 같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에게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제품의 구입 및 판매에 관련된 내용은 글 작성자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