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많은 사람들은 뼈를 위해 칼슘이 풍부한 음식이나 칼슘제를 먹습니다. 이것보다는 뼈를 녹이는 음식의 양을 줄이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24세 이후에 칼슘 보충제를 먹으면 흡수량이 적기 때문에 효과가 떨어집니다.

뼈는 칼슘뿐만 아니라 마그네슘과 인 비타민 d3 시피도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24세 이후 뼈 건강은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뼈를 튼튼하게 하는 여성 호르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과 어린이에게도 분비됩니다.

 

뼈 녹는 골다공증 위험! 지금 당장 '이거' 먹지마세요!

 

골다공증
골다공증

 

여성호르몬이 급격히 감소하는 시기에 골다공증도 빠르게 증가하기 때문에 남성들은 뼈가 부러지거나 골다공증이 있다면 폐경 용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뼈가 튼튼한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엑스레이를 통한 골밀도 검사가 가장 신뢰할 수 있습니다. 40대 이후에는 골밀도가 떨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꼭 받아보시길 권합니다. 뼈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몰랐으면 손해보는 '지방간' 관리방법! 우습게 보면 큰코 다침!

 

몰랐으면 손해보는 '지방간' 관리방법! 우습게 보면 큰코 다침!

최근 지방간 환자의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자료에 따르면 지방간 환자는 2016년 307,640명에서 2020년 393,032명으로 4년 만에 85,000명 이상 증가했습니다. 특히 비알코올

spapa.site

 

>영상으로 바로가기<

 

첫째로 설탕입니다. 좀 더 종합적으로 말하면 탄수화물입니다. 체액을 산성화하고 칼슘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설탕은 칼슘 대사를 촉진하고 소비를 늘려 뼈 건강에 좋지 않은 대표적인 식품입니다.

둘째, 커피입니다. 카페인은 칼슘 흡수를 막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뼈 건강에 문제를 일으킵니다.

 


셋째, 체액을 산성화하는 산성 식품입니다. 주로 동물성 식품입니다. 고기 외에 생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넷째, 가공식품에 함유된 식품첨가물입니다. 산성 물질과 함께 우리 몸에 축적되면, 체액은 산성 상태가 됩니다. 이것을 중화시키기 위해 뼛에 칼슘이 많이 사용되는데 이것은 좋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테로이드 약입니다. 칼슘 대사를 촉진하고 뼈에서 칼슘을 많이 제거하는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장기간 섭취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뼈와 관련된 음식에 오해가 있습니다. 먼저 사골국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칼슘이 끓으면 소비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은 잘못된 정보입니다.

 

연예인들은 꼭 하는 'V라인' 턱선 만들고 싶다면 꼭! 보세요!

 

연예인들은 꼭 하는 'V라인' 턱선 만들고 싶다면 꼭! 보세요!

턱선은 오랫동안 미의 기준 중 하나였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V라인"이라는 광고의 광고 카피가 이상적인 턱 라인의 대명사가 된 것처럼 날씬하고 날렵한 턱 라인을 원합니다. 최근에는

spapa.site

 

>영상으로 확인하기<

 

 

출처:건나물TV

뼈 속의 칼슘은 끓인다고 해서 나오는 것이 아니고 계속 끓이면 칼슘 흡수를 방해하는 인도의 많은 부분이 빠져나가기 때문에 뼈 건강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음식이기 때문에 간접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과일이 뼈에 좋지 않다고 말합니다. 산성이며 인이 많아 뼈에 좋지 않다고 하지만 이 또한 잘못 알려져 있습니다.

Ph는 산성이지만 섭취 후 에너지 대사를 통해 모두 날아가고 알칼리 성분만 체내에 남습니다. 또한, 과일 속의 인은 매우 작아서 뼈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