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앳 플리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앳플리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https://coupa.ng/bC3 tOE

 

★ 상 품 리 뷰 ★

 

 

 상품 리뷰 1

 

※ 구매 목적

기존에 사용하던 체중계가 수명을 다해 맛탱이가 가서 구매했습니다. 체중계로 관리는 꾸준히 하는 사람이다 보니새 체중계가 시급했습니다. 아이리버 제품이랑 고민하다가 앳 플리 스마트 체중계로 결정하고 구매 어차피 가격대가 비슷한데 디자인은 앳 플리께 좀 더 끌리더라고요. 아이리버 꺼는 디자인이 옛날 디자인스러워서 탈락입니다.(갠 적인 소견입니다.)

※  작동 및 사용법

작동방법은 엄청 간단해요.체중계 아랫부분에 건전지 보호필름? 만 빼주시면 바로 체중계가 인식을 하고요.새 제품이라 처음 작동 시에 몇 번 올라갔다 내려와 줘야 체중계가 정신 차리고 제대로 몸무게를 측정해준답니다. 앱은 안에 들어있는 제품설명서 첫 번째 장에 QR코드만 인식해주면 바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가지더라고요.

 

앱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 후 로그인이 되면 블루투스 연결 관련한 게 뜨고 확인만 해주면 바로 연동이 되어 인바디에 대한 게 앱에 뜹니다. 설명서도 들어있어 스마트폰 잘 못 만지는 사람들도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여러 사람이 이용 시에는 연동돼있던 사람의 블루투스를 꺼줘야 다른 사람한테 연동되니 참고하세요.

※ 사용 후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인바디랑 똑같이는 아니지만 얼추 비슷하게 나오는 거 같고요. 그래도 자기 관리하시기엔 충분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만 오천 원이면 비싼 것도 아니고 이 정도 성능에 가격이라면 저는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되네요. 인바디랑 똑같지 않다 어쩐다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런 분들은 그냥 어느 제품에도 만족 못할 거 같아요.

 

2만 5천 원짜리 사놓고 400 이 넘는 기계랑 비교를 하는 게 저는 개인적으로 이해가 안 되네요.
요새는 집에서 관리하시는 분들도 많으니깐 하나 있으면 어느 정도는 자기(체중) 관리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됩니다.

 

 상품 리뷰 2

 

체중이 맨날 비슷하길래 기존에 쓰던 체중계가 고장 난 줄 알고 새로 샀는데 함께 사용하니 아이러니하게도 두대다 숫자가 같게 나오네요. 일단 디자인이 넘 맘에 들었고요. 다른 분들 상품평이 좋길래 여러 가지 기능이 탑재된 이 모델을 선택했어요. 동봉된 설명서에 있는 앱 다운로드하여서 사용자 닉네임 나이 몸무게 등 설정하고 바로 사용해봤죠.

 

며칠 사용하면서 매일 식사량 조금 줄이니 몸무게랑 체지방률 같은 거 줄어드는 게 눈으로 확인되니 다이어트도 할 맛 나네요. 정말 정확한지는 몰라도 아침저녁. 운동 전과 후가 체중변화가 있으니 이걸로 만족해요. 좀 전에 지인분께도 추천하고 이 상품평 써요.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가격 대비 좋은 제품이에요.^^

 상품 리뷰 3

 

1. 와우~ 대박이네요. 이 가격에 이렇게 친절히 상세히 측정치가 나오다니 재미있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네요.
예전 헬스장 다닐 때 인바디 해 본거 이후 진짜 오랜만에 측정해본 건데요.최근 생애 첨 다욧을 시작했어요. 집에 있는 저울은 평범한 다이소 제품인데 몸무게가 정확하지 않고 왔다 갔다 해서 검색하고 구매했는데 정말 좋네요.


몸무게도 궁금했지만 체지방량이나 내장비만 등궁금했던걸 알 수 있어 좋네요 신체나이도 나오고 물론 전문적인 기계보다는 떨어지겠지만 가정에서 사용하기엔 이 정도면 충분할 것 같아요. 다만 이것도 위치에 따라 두 번 측정값이 다르게 나오더군요 평평한 곳에 두고 사용하세요. 아 그리고 설치 너무나 간단해요. 앱 깔고 블루투스 연결하고 그냥
저울 위로 올라가세요 바로 연결돼요.

 

2. 다이어트하면서 체지방이 줄어드는지 확인하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매번 보건소 가거나 하기가 번거로워서요. 상품 박스를 열었을 때 상품이 스티로폼 사이로 잘 포장되어 있어서 진짜 험하게 다루지 않는 이상 배송될 때 제품이 망가질 우려는 없는 것 같아요.

상품설명서에 상세하게 적혀있어서 어플 깔고 블루투스 연결하면 금방 사용 가능합니다. 체중 재면 바로 체수분, 골격량, 체지방량 등등 한눈에 볼 수 있게 표시되어서 무척 편해요. 어제부터는 하루에 물 2L 먹기도 도전하고 있는데, 저번 주 내내 비슷비슷하던 체수분 량이 오늘 바로 늘어서 '아 믿을 만 하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이어트 열심히 해서 이번엔 꼭 뺄 거예요.!! 파이팅입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에게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제품의 구입 및 판매에 관련된 내용은 글 작성자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