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클럭 미니 마사지기 S SP-308W

 

클럭 미니 마사지기S SP-308W

 

https://coupa.ng/bC1 mr6

 

★ 상 품 리 뷰 ★

 

 

 상품 리뷰 1

 

1. 마스크 사려고 충전해놓은 캐시여기서 또 쓰네요. 이야~ 정말 좋습니다. 어깨가 매일이 파서 파스를 달고사는데 파스 값이나 기계값이나 비슷할 것 같아서한번 속는 셈 치고 사보자 했는데 딴세상이네요. 집안에 물리치료기를 가져다 놓은 것 같네요. 완전 병원에서 쓰는 물리치료기랑 똑같은데 조그만 게 무슨 효과가 있겠어했는데 왠걸? 팔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조여졌다가 풀렸다가 깜짝놀랐어요.

병원에서 받는 건 좀 찝찝했거든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거라그리고  USB로만 충전되는 줄 알았는데 콘센트로도 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10~15분 정도 완충하고 나면1 시간 넘게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이젠 파스는 버릴게요. 완전 가격 대비 최고의 제품인 거 같아요.

 

2. 손목과 발목에 반복되는 통증이 있는 동생에게 선물하기 위해서 구매하였습니다. 동생은 어린이집에 근무하다 보니 아기들을 안았다 내려놓기를 계속 반복해야 해서 손목과 발목에 통증이 몇 달째 지속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데도 병원에 안 가고 파스로 버티고 있는 것이 안쓰러워 구매해서 선물했습니다.

 

일단 2주 정도 사용해본 동생은 효과는 아주 좋다고 합니다. 어린이집에서 퇴근하고 나면 청소기 들기도 힘들다고 하던 동생은 손목에 통증이 확실히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퇴근 후 꼭 단 몇 분이라도 손목에 사용하고 있으며 자기 전에는 발목에도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 세트 정도 더 구매해서 손목과 발목 등에 동시에 사용했으면 하기에 추가 구매하려고 합니다.

 

다만 피부와 접착 부위가 접착력이 생각보다 세지 않아서 약간만 굴곡이 있는 부위라도 쉽게 떨어진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런 문제는 부위별 용도에 따라 붙이는 패치가 따로 있어서 제조사의 상담을 받아볼 필요가 있을 듯합니다.아무튼 실제 사용해본 동생은 무척 맘에 들고 고마워하는 눈치입니다.

 

3. 3년 정도 직업병으로 계속 어깨가 너무 아팠어요. 정형외과에 가서 물리치료에 도수치료 30회에 그리고 따로 마사지 20회 그래도 계속되는 통증 때문에 신경외과에 가서 시술까지 받고 그런데도 이 고질병은 낫지가 않았어요. 헤어디자이너로 23년 팔을 너무 많이 사용했나 봐요.

 

돈도 많이 들고 그리고 아플 때 누군가 내 어깨 좀 주물러 줬으면 하는 생각이 너무나 간절했는데 티브이 선전을 보고 그냥 마사지 한번 받는 가격이면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이라 그냥 기대 없이 샀는데 너무나 휴대하기가 싶고 언제 어디서나 혼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강도도 조절할 수가 있고 생각보다 강도가 약하지 않아서 너무 시원하고 좋아요 정말 잘 구입한 거 같아요 이제부터는 클럭 미니 마사지기가 절 지켜주겠죠. 통증 없는 봄을 맞이할 수가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상품 리뷰 2

 

1. 구매 동기

아버님께서 붙이는 마사지기 구매해달라고 부탁하시더라고요.그러시면서 “클릭”이라고 붙이는 마사지 기래요.
아무리 찾아도 없어도라고요.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고 결국 알았죠. 클럭이라는 것을~ 냉큼 로켓 배송해드렸어요.
마침 시댁 갈 일 있어서 저도, 신랑도 사용해봤어요.

아버님, 신랑은 아주 좋다고 하네요. 저는 물리치료할 때도 전기치료기를 별로 안 좋아해요. 찌릿한 느낌 전~ 그런 느낌 별로라 금방 떼어냈어요. 하지만 신랑과 아버님은 아주 만족해요. 신랑이 본인도 필요한 것 같다고 사달라고 하네요.

엄청 시원하다고 하네요.

2. 사용 장단점

 

▪️겔 소모성: 확실히 겔 소모성입니다. 아버님 10번 사용했다 하시는데 몇 번 더 쓰고 나면 리필 사달라 하셨어요.

▪️본체가 하나: 패드가 2개이지만 본체는 1개예요. 그래서 2명이 같이 사용 못해요. 이점이 아쉽네요. 그러면
Duo S로 구매할걸~ 제가 꼼꼼히 찾아보지 않은 거죠. 아버님 쓰시고 어머님 쓰는 걸로 하시면 되죠.ㅎㅎ


▪️물기 묻은 몸, 습한 곳 절대 사용 금지입니다. 전기자극이라 감점될 수 있어요.

▪️임산부, 어린아이들, 노약자 등등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3. 추천 여부


전기자극의 개개인 차가 있겠지만 이런 물리치료를 계속 받으셔야 하는 분이거나 좋아하시는 분은 강추입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에게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제품의 구입 및 판매에 관련된 내용은 글 작성자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