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펜톤 TSX 완전 무선 블루투스 방수 이어폰

 

 

펜톤 TSX 완전무선 블루투스 방수 이어폰

 

https://coupa.ng/bC0 psF

 

★ 상 품 리 뷰 ★

 

 

 상품 리뷰 1

 

갤럭시 사용자입니다. 10년 동안 줄 이어폰에 살아왔는데요. 블루투스 처음으로 구매해서 귀에 꽂았는데 그동안 줄이어폰 음질은 쓰레기였네요. 블루투스가 제 귀에 신세계를 알려주었습니다. 평소에 노래 잘 듣고 다닙니다. 기본 4시간 이상은 이동하면서 듣거든요. 이거 정말 첫 구매한 블루투스인데 잘 샀네요.제 자신에게 무한한 칭찬을 합니다.

단점이 하나 있네요.5V1A전용 충전기 아니면 블루투스 충전금 지네요.집에 5 V2 A 고속충전기뿐이라쿠팡에서 2410원짜리 5 V1 A 팔고 있어서 추가 구매했습니다.1A 충전시간 늦는데 인내심 갖고 블루투스 안 망가지고 분실 없이 잘 사용할게요.

 

 상품 리뷰 2

 

쓰고 있던 QCY t1이 고장 나서 한참 고민하다 골랐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해요.

배송 속도: 주말에 주문해서 월요일에 바로 왔습니다. 수도권에 살지도 않는데 이렇게 빠른 배송은 처음이었어요.

포장 상태: 커다란 택배 상자에 아주 빠방 한 충전재 3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큰 상자에 조그만 이어폰만 들어가서 이리저리 부딪히진 않을까 걱정이었는데 걱정할 필요 없었네요. (충전재 3개 중 1개는 터져서 왔습니다.)

케이스: 걱정하던 것만큼 큰 사이즈는 아니었고, 조금 더 두툼하긴 하네요. 덕분에 주머니에 넣기 조금 부담스러워요. 크기는 겨우 한 손에 잡혀요. 또 유광이라고 해서 지문자국 너무 많이 남으면 어떡하나 했는데 다행히 겉면은 무광이네요.
무게도 보조배터리가 되는 걸 감안하면 가벼운 것 같아요.뚜껑은 자석이 고정해줍니다.

본품: 역시나 큽니다. 그런데 귀엔 나름 잘 들어가고 잘 안 빠져요! 방금 책상 밑에 떨어진 물건 주우려 고개 기울였을 때도 안 떨어졌습니다.블루투스 이어폰 이 제품 포함해서 2개 써봤는데 둘 다 기본 소리가 저에겐 매우 큽니다. 그러려니 해야지요. 안 들리는 것보단 나으니까요. 그래도 양쪽 다 끼고 있으려면 좀 정신 사납네요.

 

 상품 리뷰 3

 

01. 처음 왔을 때 폰에 연결하니 80%에 케이스는 3칸 충전되어 있었거든요. 그런데 오늘 아침에 한 칸남았어요. 아직도 한칸 있어요.

 

02. 귀가 예민한 건지 모르겠지만 보통 30분 정도만 쭈욱 들어도 귀 아프거나 얼얼한데, 얘는 그런 게 전혀 없네요. 소리가 처음에 기본적으로 좀 작은가 싶었는데 외부 소음도 어느 정도 차단되고요.

 

03. 전화도 확인차 산지 얼마 안돼서 해봤는데, 상대방.. 잘 들린다고 하네요. 바람 엄청 부는 날 밖이었는데도 바람 소리를 뚫고 제 목소리가 잘 전달된 모양이더라고요.

 

04. 블루투스 연결이 굉장히 빠른데.. 너무 빠른 건지 드물게 (지금까지 쓰면서 한 2번 정도) 한쪽만 연결이 안 되는 경우가 있는데 다시 끼웠다가 빼면 잘 연결됩니다.

 

05. 다 좋은데 진짜 어댑터도 같이 팔아주세요. 5V1A 찾기 힘들어요. 인터넷 찾아보니 배송비가 더 들어요. 말곤 진짜 좋아요.

배송 온 것 확인하자마자 간단히 확인만 해보고 적는 후기라 그냥 무의식의 흐름으로 마구 적어볼게요.
며칠 사용해보고 더 추가할지도 몰라요.  그만큼 일단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일단, 색이 아주 블랙이 아니라(색 비교하느라 원래 쓰던 블루투스 이어폰이랑 같이 사진 찍음) 굉장히 예뻐요.

터치로 가능한 게 전화받고 끊기나, 정지, 다음 곡으로 넘기는 정도긴 한데 이전 곡으로 돌아가는 게 안 되는 건 좀 아쉬웠지만 기본적으로 음량 조절 같은 것도 전부 핸드폰 본체로 하는 게 익숙해서 이어폰으로 가능해도 잘 안 쓰는 기능이라 이전 곡으로 돌아가는 게 안돼도 크게 불편할 것 같진 않고요.아주 예민한 귀는 아닌데.. 일단 제가 듣기엔 음질도 굉장히 깨끗하고 좋은 것 같아요.

케이스 열고 닫는 것도 크게 불편하지 않아요. 아래에서(케이스 아래쪽부터) 쓸어 올리듯 하면 굉장히 부드럽게 열려요.
개인적으로 편의를 위한다고 홈이 있었으면 확 촌스러워졌을 것 같아요. 여하튼! 케이스의 충전 상태를 뚜껑을 열어야 확인 가능한데 늘 잠잘 때 머리맡에 콘센트를 꽂아두고 자는 사람이라 전 마음에 드네요.

아니 일단, 예쁘고, 음질도 괜찮고, 연결도 깔끔히 잘되고, (얼핏, 조금 커 보였지만) 귀에 챡 잘 감기는 디자인에
(이어폰 고무도 여유분으로 두 세트가 따로 있는데, 기본적으로 끼워진 채 온 게 제일 큰 사이즈더라고요.전 보통 제일 작은 걸 끼우는 편이라 교체하긴 했는데, 바꿔 끼우기 전에 시험 삼아 끼워봤을 때, 굉장히, 큰 건데도 많이 크지 않고 편했어요! 제일 작은 게 오히려 다른 제품들에 비해 많이 작은 느낌도 들고. 그래서 편해요!)

상세하고 친절한 설명서까지 일단 첫 느낌은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 좋아요. 아쉬운 건... 충전기를 5V 1A나 PC USB 포트로 해야 한다는 것뿐일까요.집에 있는 것 중에 제일 낮은 게 5V에 1.8A인데 얘도 걱정되니까 가서 충전기만 사 와야 할까 봐요.그래도 애초에 총 4칸 중, 3칸이 차 있는 상태로 왔고, 연결했을 때, 이어폰도 80퍼센트 정도였느니, 여유는 있지만요. 패키지로 팔면 더 좋았을 텐데라는 아쉬움은 좀 있네요. 일단, 기본적으로 제품 자체는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본 포스팅은 쿠팡에게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제품의 구입 및 판매에 관련된 내용은 글 작성자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