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pple 2019년 맥북 프로 터치 바 13 8세대

 

https://coupa.ng/bCXAzX

 

★ 리뷰 ★

 

 

▲리뷰1

 

 

로켓 배송으로만 있어서 구매했는데 구매하고 난 오후부터 로켓 와우가 떠있더라고요... 아쉽...ㅠㅠ 그래도 주문하고 다음날인 오늘 네시쯤 받았습니다~ 박스에 이중으로 포장돼서 왔고 에어캡에 쌓여서 잘 왔고요 제품 박스도 찌그러진 거 없이 잘 왔습니다! 택배박스에 파손 주의 스티커도 제대로 붙어있었네요.

처음에 가격 때문에 1.4 Ghz와 2.4 Ghz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오래 제대로 쓸 거 생각해서 그냥 2.4로 했는데 후회 없습니다.묵직하고 깔끔하니 역시 예쁘네요~ 아이폰과 아이패드가 있지만 노트북은 내내 윈도를 사용해서 맥 OS가 익숙할지 걱정했는데 기우였습니다. 조금 만져보니 너무나 편하네요!

주문한 모델명과 동일한 걸로 잘 왔고 나비식 키보드는 역시 키감이 익숙해져야 할 것 같은데 나쁘진 않습니다.2020년 모델부터는 esc가 물리키로 나온다고 하던데 2019 모델은 터치 바에 있어서 아직은 좀 적응이 안돼요 ㅋㅋㅋ 그래도 익숙해지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구매하고나서부터 계속 봤는데 쿠팡에서 가격은 10원 ~ 70원선에서 오르락내리락하는 것 같고... 후기 보면 예전에는 더 저렴했던 것 같은데 저는 1,950,140원에 구매했네요. 더 쌀 때 샀으면 좋겠지만 이왕 산거 열심히 잘 쓰는 게 최고겠죠. 결론적으로는 넘나 마음에 드는 구매였고 윈도만 썼던 경험 때문에 맥 OS를 망설이시는 분이면 고민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왜 다들 맥북을 쿠팡에서 구매하는지 알겠네요!

 

 

▲리뷰 2

 

진짜 너무 좋아요. 리뷰 보고 샀는데 몇몇 리뷰처럼 불량이나 흠집 같은 거 하나도 없고 처음 세팅할 때 앱 설치 오류가 있긴 했으나 그건 애플 서비스센터의 신속하고 친절한 도움으로 바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주말 저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서비스센터와 연결이 된 거에도 감동했고 맥북이 너무너무 예쁘다는 거에도 감동했어요. 무엇보다 맥북프로 사람들이 트랙패드 칭찬하는 글 엄청 많이 봤는데 정말 그대로네요.

맥북 처음 쓰는데 진짜 감동 그 자체예요.윈도 체제 컴퓨터만 쓰다가 맥북 넘어갈 때다들 불편할까 고민 엄청 하실 텐데저는 감히 고민 말고 넘어오라고 하고 싶어요.화질이랑 스피커도 정말 너무너무 최고예요!어떤 분 리뷰에서 삼성폰에서 아이폰 넘어올 때 정도와 같다고 한 리뷰가 정말 도움 많이 되었어요 딱 그 말 그대로입니다. 어려움이 하나도 없어요.

아 그리고 배송! 리뷰에서 포장이 부실하다고 해서 걱정 많이 했는데 걱정을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생각보단 괜찮았어요.
비록 뽁뽁이는 없었으나 박스에서 흔들리지 않게 나름 박스 여분으로 고정해서 왔더라고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