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pple 아이폰 11 Pro 공기계

 

Apple 아이폰 11 Pro 공기계

 

https://coupa.ng/bC0 gXa

 

★ 상 품 리 뷰 ★

 

 

 상품 리뷰 1

 

자급폰으로 살 생각이 없었는데 KT 전국에서 프로 64기가 빼고, 맥스까지 품절이라 해서 어쩔 수 없이 여기서 주문했어요. 시간이 쫌 더 지나 봐야 알겠지만 아직 이상 없습니다. 다른 분들 리뷰 보고 걱정 많이 했었는데 다행히 뽁뽁이에 둘러싸여 안전하게 배송받았습니다. 뽑기도 잘돼서 그런지 흠집도 없고 액정 멀쩡합니다. 통화도 잘되요.

다만 갤 노트 8에서 작은 아이폰으로 넘어오니까 화면 적응이 잘 안되고 일할 때 전화받으면 통화하면서 타자를 쳐야 해서 어깨로 기대어 받는데 얘는 작아서 불안하게 받아져요. 당분간은 어깨로 받으면 안 될 것 같아요. 실버가 품절이라 그레이로 하려고 했는데 친구가 국방부 색이 이쁘고 인기 좋다 해서 그린으로 선택했어요.


실제로 받아보니 너무 이쁜 색이고, 뒷면이 무광이라 손자국 찍힘이 없어 만족했습니다. 케이스 씌우니 손자국 장난 아니게 찍히네요. 특히 무게가 묵직한데 너무너무 맘에 듭니다. 다소 묵직해서 가벼운 걸 선호하시는 분들은 별로이시겠지만 여러 스마트폰 중에서 아이폰4의 묵직함을 좋아했던 저로써는 아주 반가운 무게입니다. 두께감도 적당해서 너무 좋네요.
고장 나도 안 버리고 오래 썼으면 좋겠습니다.

 

 상품 리뷰 2

 

여러분!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도움되는 게 1도 없습니다. 쿠팡 첨 이용해봤는데 로켓 배송 레알 로켓이에요. 싱 기방기 하루도 안돼서 와요.

 

☆중요☆


일하고 있는 신랑 대신 코로나로 백수 된 제가 택배 받아서 언박싱을 했는데 강화유리 붙으러 가야 해서 이상 유무 확인하느라 제가 뜯었는데 데이터 옮기기? 이거 그냥 스킵했더니 아~무리 찾아도 못 찾겠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초기화시겼습니다.꼭 바로! 데이터 옮기세요.

 

컴퓨터로 아이튠즈에 옮겨도 되지만 사진 같은 건 바로 보고 싶기도 하고(?) 연락처 등 어차피 다 옮겨야 하니
언박싱 동시에 데이터 옮기는 거 강추합니다. 신랑이랑 작년에 같이 노트1 0+ 커플폰 했었는데 아이폰 쓰다 안드 못쓰겠다며 신랑이 사달라고 노래 노래 불러서 결국 주문했어요.


아직 공시 노예기에.. 자급제폰을 샀어요. 검색하니 쿠팡이 젤 싸다 했고거기다 카드 할인에 24개월 무/이/자/할/부! 짱 진작에 노트 안 샀으면 할인 더 받았을 텐데 화나네요.아직 공시 노예라 자급제폰에 유심 기변 했는데 첨에 유심이 인식이 안돼서 식겁했네요. 그렇지만 신랑도 해결 못한 거 제가! 해결했어요.


색상이 진짜 예쁘네요. 무광이라 더 예뻐요. 인덕션이라고 놀렸는데 막상 실물 보니 괜찮네요. 인터넷 말대로 셀카는 오이처럼 나오긴 하지만 각도 잘 맞추면 괜찮아요. 저도 갖고 싶지만연보라랑 노랑 앓이 중이에요.프로에 저 색상이었다면 당장 샀을 텐데전 삼성 페이 노예니까 저라도 남은 노예 마저 채워야겠죠? 애플 페이만 된다면 당장 갈아타고 싶어요.신랑 폰은 이제 중고로 팔아서 제 용돈 해야겠어요.

 

 상품 리뷰 3

 

1. 6s 쓰다 넘어왔어요. 6 때의 매트한 금속느낌인 줄 알았는데 매트한 유리인 거 같아요.그래서 그런지 색감이 빛에 따라 달라 보이고사진으로는 완전 초록색으로 나오지만 실제로는 녹색빛 그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실버 사고 싶어 기다렸지만 재고 풀리고 보니 할인이 미드나잇이 많이 돼서 샀어요 후회는 없어요.

 

저는 존버한결과 쿠팡 10 퍼 할인 삼성카드 12 퍼 할인까지 해서 120대에 구매하고 24개월 할부로 샀습니다. 너무 싸게 사서 기분은 좋으나배송이 케바케인가 바여 저는 뽁뽁이도 없었고 초록 비닐뿐싸게 사고 제품은 양품이라 참습니다. 후면 카메라 유리 재질이라 흠집 잘 날 거 같아서 무조건 보호하는 유리 붙이시는 게 좋을듯하네요.

 

2. 아이폰 7에서 넘어왔습니다. 아무리 따져도 통신사에서 사는 것보다 이득인 것 같아서 자급제로 구입했습니다. 뭐니 뭐니 해도 카드 할인과 24개월 무이자가 절대적인 선택이유였습니다. 통신사는 할부로 사려면 이자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게다가 통신요금도 비싼 걸로 해야 하고어쨌든 로켓 배송으로 하루 만에 받았습니다.

 

미드 그린색 괜찮네요. 고급스럽고요. 커버 씌우니 색깔은 크게 중요하지 않은 듯요. 배터리가 확실히 오래 가구요 사진이 정말 잘 나옵니다. 7에 비해서 사이즈는 조금 커졌는데 화면은 되게 많이 커진 기분이네요. 사진으로 보여주고 싶지만 찍어놓은 게 없네요. 애플빠니 뭐니 해도 아이폰이 최고입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에게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제품의 구입 및 판매에 관련된 내용은 글 작성자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