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자급제폰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자급제폰

 

https://coupa.ng/bC0 c7 p

 

★ 상품 리뷰 ★

 

 

 상품리뷰 1

 

하 11년 동안 아이폰만 써왔는데 첫 갤럭시입니다. 참고 참고 꾹 참다 질렀습니다. 예쁩니다.

+추신
아이폰과 똑같이 세팅하여 사용 중인데아이폰만 써봐서 이렇게 사용하니 이질감 없어서 더 만족도가 큽니다. 여기에 편한 삼성 페이와 접은 상 태서 티머니 태그의 편리함까지 단점이 없네요.

+한 달 사용기
처음엔 폰줄 연결부위가 전면 왼쪽 부분에 있는 케이스를 사용했었는데 달려있는 키링이 화면을 공격하는 바람에 무서워서후면 가운데 키링을 달수 있는 케이스로 바꿔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에어 팟 충전되는 거 너무 신기하네요. 전 그립톡 붙여 사용 중인데 가로로 게임할 때 길어서 불편했는데 그립톡 쓰니 훨씬 안정적으로 잡혀요.

 

접어서 들고 다닐 때도 그립톡 있으면 안정적으로 잡고 걸어다니고요. 옷이 점점 가벼워지면서 주머니 없는 옷도 있어서 그냥 들고다닐때 그립톡 있는 게 훨훨 안정적이에요. 필름은 아직 안 붙였는데 크게 필요성은 못 느끼고 있어서 차일피일 미루고 있네요. 음악 들을 때 닫혀있는 상태서 음량 조절 버튼이 자동으로 반전돼서 편하고요. 아이폰만 쓰다 넘어와서 그런지 멀티태스킹 되는 거게임 자동 돌려놓고 유튜브 볼 수 있는 거 너무너무 신기하고 편합니다.

단점은 갖고 있던 애플 워치가 무용지물 된 것과일할 때 아이클라우드 공유 앨범 사용이 빈번한데 업무용 아이맥으로 공유앨범 이용하거나 쓰던 아이폰으로 사진 공유해야 하는 점이 불편하네요. 그래도 개인적으로 사용할 때는 장점이 더 많아서 아주 만족 중입니다.그리고 입맛에 맞는 기능만 살리고 안 쓰는 기능은 설정에서 다 꺼줘야 깔끔한 환경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어느 정도 공부가 필요했어요.


그런 거 귀찮은데 이것저것 많이 뜨는 거 싫은 분은 아이폰이 낫고요. 전 제 취향에 맞지 이렇게 저렇게 세팅해보는 거 너무 재밌게 했어요. 제 후기가 아이폰만 쓰는데 플립이 이뻐서 고민 중인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상품 리뷰 2

 

1. 사용할 때마다 신기해요. 근데 케이스가 미끄러워서 떨 굴 것 같아요.액정 수리비 어마 무시하게 비싼 걸로 아는데 
단점은 접었다 펴기가 은근히 불편하네요. 영업직이나 휴대전화 자주 사용하는 분들은 쓰시기 불편할듯해요.

 

2. 다음부터 핸드폰 구입할 땐 쿠팡에서 이렇게 구입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배송, 상품, 기기 성능 등등 부족한 게 하나도 없네요.z플립 큰맘 먹고 바꾸길 잘한 듯싶네요.접었다 폈다 하는 게 적응은 잘 안되는데구입한 지 3일 만에 어느 정도 빠르게 적응되네요. 추천할만한 상품입니다.

 

3. -디자인은 너무 예쁩니다.
-중간 선이 아예 안 느껴지진 않아요. 어느정도 느껴지지만 불편함은 없고 화면상에 보이지는 않습니다.
-기존 9:16보다 긴 화면이 탁 트여보여 시야가 더 편합니다.

 

4. 핸드폰 삼성 폴더폰 써보고 믿음이 가서 마누라 선물로 하나 질렀습니다. 써본 결과 디자인 및 성능 다 맘에 든다고 하니 앞으로도 삼성폰 폴더 써야겠습니다.다른 분들도 구매하실 생각이라면 꼭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5. 쓰고 있는 핸드폰이 이미 최신폰이라 발매 때 안 사고 참았는데 갑자기 너무 사고 싶어 져서 샀습니다. 자급제는 죄다 품절이거나 원가 이상으로 파는데 여기서만 5만 원 싸게 팔길래 긴가민가 하면서 주문했는데 잘 도착했어요 네이버 포인트도 주고 개이득임 갤럭시를 잘 쓸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정말 예쁩니다. 잘 쓸게요.^^

 

6. 그전에 노트10쁘라스 사용했었는데 구입한 지 반년 조금 넘었는데 떨구면서 차가 살며시 지르밟고 가셔서 사망했고 보험도 안 들고 수리비 110 나온다고 하고 할부는 130 남았는데 머리 지진 났는데 그래서 현금 폰으로 남은 할부금도 비슷해서 구입했습니다. 폴더블 어떻가 생각 많이 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이쁜 것 같습니다 구입을 고민하는 것은 늦게 사는 것뿐이라 생각합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에게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제품의 구입 및 판매에 관련된 내용은 글 작성자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