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전자 코드 제로 A9 스틱 청소기 A9309P

 

 

https://coupa.ng/bCXLCb

 

★ 리뷰 ★

 

 

 상품리뷰 1

 

상자위에 택이 붙어 그대로 왔어요. 그래도 하자 없이 안전하게 잘 도착해서 사용했습니다. 보름 이상 사용해본 결과 흡입력이 흐트러짐 없이 그대로 유지되고 있으며 타제품을 먼저 사용해본 뒤 쓴 거라 확연한 차이가 보여요. 타제품 저렴한건 흡입력이 점점 약해져서 청소기 기능을 제대로 못하더라고요.

 

이건 흡입력이 처음처럼 그대로라 무척 좋아요. 괜히 대기업이 아니네요. 앞으로도 쭉 애용할 생각입니다.
배터리는 여유분으로 한 개더 매장에서 구매할 예정이긴 하지만 지금 무척 잘 쓰고 있어서 아직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집이 50평이 넘으면 모를까 청소하고 세워두면 코드 꽂혀있는 한 계속 충전이 되므로 좋습니다. 최고예요 ㅎㅎ

굳이 단점을 뽑으라면 역시.. 흡입구가 밑에 있던 유선 청소기에 비해 흡입모터가 윗부분에 달려있어 장시간 사용하면 처음에는 힘들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만 저는 만족도가 높고 무선인지라 편하게 쓰고 있어요ㅡ
그런 제게 단점으로 보긴 어려운 것 같습니다 ㅎㅎ 손목인대 파열 아닌 이상은 아주 편한 것 같아요 ㅎㅎ

 

 상품 리뷰 2

 

상품 품질이 좋습니다. 마음에 들어요! 전 현재 사용 중인데요. 엄마 선물해드렸어요. 그런데 제가 어이가 없는 게 배터리가 하나이니 참고하세요. 상담원 전화통화 중 알았습니다. 말이 너무 빨라서 자칫 놓칠 번했으나 제차 물어보니 한 개 구성이라고 하더군요.

 

그러면 그다지 싼 가격은 아니란 말이지요 ㅎ 하지만 성능이 좋고 엄마가 사고 싶어 했던 제품이라 그냥 주문했습니다. 고가의 제품을 판매 시엔 구성 또한 세심하게 시간을 가지고 알려주시는 게 맞다고 봅니다. 배송은 생각보다 빠르고 기사님은 매우 친절하셨다고 합니다. 

 

 상품 리뷰 3

 

너무 마음에 들어요! 추천합니다. 큰 맘먹고 무선청소기로 교체~~ 다른 곳에서 비교하여 조금 저렴하고 긴 무이에 너무 좋아요 ~설치기사님 친절하시고 사용설명까지 잘해주시고 전에도 엘지 유선청소기 사용했었는데 무선 역시 좋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