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피 자체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커피에 이점을 더하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물론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커피의 맛이 나빠지면 일부러 첨가할 필요는 없지만, 소개된 음식이 커피의 맛과 향을 더해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합니다.

 

'이것' 커피에 넣으면 혈관이 좋아져 회춘했다??

 

혈관
혈관

 

이것들은 실제로 커피 마니아들이 즐겨 먹으며 미국과 유럽에서 매우 인기가 많았습니다. 또한 커피와 함께 마시면 몸에 쌓인 독소가 빠져나가고, 노화가 되어가는 혈관이 봄으로 변했다고 합니다. 첨가물에 따라 몸에 좋은 식품첨가물과 독특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식품첨가물을 소개하겠습니다.

강황


강황 커피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새롭게 등장한 커피 중 하나로 미국과 유럽의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통증으로 걷기 운동을 못한다면 '이것' 확인!!

 

통증으로 걷기 운동을 못한다면 '이것' 확인!!

통증으로 걷지 못하는 이모 씨(63)는 정밀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 나이에 비례하는 조기 퇴행성 관절염 증상이 확인됐지만 무릎 상태는 그리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왜 이렇게 통증이

spapa.site

 

노란 강황 가루가 들어간 커피는 '골든 라테'라고도 불리며, 인체에 무수히 많은 긍정적인 효과를 보여줍니다. 따뜻한 성질을 가진 강황은 혈액이 순환하지 않기 때문에 몸을 따뜻하게 하고 막힌 곳을 따뜻하게 해 혈액 순환을 돕습니다.

 

덕분에 신진대사가 원활해지고 혈관에 갇힌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해 체내 염증을 완화시키고 혈당을 조절합니다. 먹는 방법은 커피 한 잔과 강황 티스푼을 넣어 마시는 것으로, 취향에 따라 우유를 섞을 수 있습니다.

 



차가버섯


차가 버섯 커피는 한국이 아닌 미국과 유럽에서 가장 잘 알려져 있고 마시는 커피 중 하나입니다. 차가버섯은 러시아 시베리아 원산으로 추위 속에서 재배되며 약용으로도 사용됩니다.

미국 식품 전문 매체 푸드 내비게이터와 푸드 프로세싱은 2018년 주목받은 식품 트렌드 중 하나로 차가버섯을 꼽았습니다. 차가버섯의 핵심성분은 베타글루칸으로 항암효과가 강하고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당을 안정적으로 조절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계피(시나몬)


시나몬은 커피에 마시는 가장 흔한 음식입니다. 계피는 몸의 염증 감소, 심장 건강 유지, 혈당 안정, 생리통 완화에 효과가 있으며 스틱 형태로 먹거나 가루를 뿌려 먹을 수 있습니다.

 

잇몸병 사라지고 튼튼해지려면 양치보다 '이것'부터!!

 

잇몸병 사라지고 튼튼해지려면 양치보다 '이것'부터!!

잇몸병 사라지고 튼튼해지려면 양치보다 '이것'부터!! 유용한글 뼈 녹는 골다공증 위험! 지금 당장 '이거' 먹지마세요! 99%가 모르는 관절염에 안 좋은 운동!! 혈액순환 따라만 하시면 딱 '1분'이면

spapa.site


세계 3대 향신료 중 하나인 계피를 커피와 섞으면 독특한 맛은 물론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멕시코에서 사람들은 커피에 물과 파넬라(정제되지 않은 사탕수수)를 넣은 후 계피 스틱을 얹은 멕시코 전통 커피인 '카페 데 올라'를 즐겨 마십니다.

 



시나몬은 커피와 잘 어우러질 뿐만 아니라 건강 증진에도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몇 연구들은 그것이 당뇨병을 개선시킬 뿐만 아니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액 순환 감소와 같은 건강 증진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밝혀냈습니다.

 

섭취 방법은 커피에 계피 1/2 티스푼을 넣고 섞은 후 마시는 것입니다.

 



코코넛 오일


코코넛 오일은 '자연의 기적적인 선물'이라고 불릴 만큼 칭찬받습니다. 포화지방이 92%를 차지하지만 혈액에 축적되지 않고 바로 타는 중쇄지방산이어서 에너지와 발열을 촉진합니다.

 

생강


생강 또한 커피와 섞으면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음식입니다. 독특한 향과 매운맛이 특징인 생강은 인체에 침입하는 세균을 살균하고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는 생강 롤과 생강 올이 풍부합니다.

 

'이 병' 방치하면 5년내 사망 위험! 살이 확 찌면 의심!

 

'이 병' 방치하면 5년내 사망 위험! 살이 확 찌면 의심!

쿠싱병은 뇌하수체의 전역에 종양이 생기는 질환으로 우리 몸의 주요 호르몬 분비를 조절합니다. 뇌하수체는 크게 정엽과 후엽으로 나뉩니다. 부신피질 호르몬(ACTH)이 뇌하수체에서 과도하게

spapa.site


또한 체내 염증을 진정시키고 기관지를 확장시키는 효과가 있으므로 천식이나 비염이 있는 경우에는 자주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크 초콜릿


커피를 마시면 기분이 좋아지는 사람들은 다크 초콜릿을 더하면 더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다크 초콜릿은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의 분비를 줄이고 항산화제가 풍부하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다이어트에 기여하는 식품입니다.

 


설탕이 많은 꿀은 종종 다이어트의 적으로 여겨집니다. 하지만, 천연 꿀은 비타민 B와 C뿐만 아니라 칼슘, 철분, 인과 같은 무기질이 풍부하여 스트레스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춥니다. '천연 꿀'을 꼭 드셔야 합니다.

 

 


 

그리드형

+ Recent posts